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일고 4회 졸업생들 모교에 사랑쿠폰 전달

졸업 30주년 기념하여 후배들 사랑하는 마음 전달하고자 한 것
등록날짜 [ 2019년07월14일 21시04분 ]

지난 11() 광일고등학교(교장 기민철)에 졸업생 선배들로부터 사랑쿠폰이 전달됐다.

이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광일고 4회 졸업생들이 졸업 30주년을 기념하여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한 것.

사회각계각층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광일고 4회 졸업생들은 고교 졸업 30주년을 맞 아 모교 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기증한 것으로, 작년 8월에 3회 졸업생들의 장학금과 도서전달의 전통을 이어 박두례, 기은영, 배미경을 비롯한 150여 명의 4회 졸업 생들은 후배들을 향한 애정으로 광일고의 새로운 전통이 되길 희망하며 함께 참여 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모교는 물론 광주발전을 위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주기를 바란다고 밝 혔다.

30년은 한 세대가 바뀌는 시간이다. 세대가 다름에도 불구하고 모교를 졸업한 지 30년이 지난 선배들이 모교와 후배에 대한 애정을 담아 중· 고의 전교생에게 교내 매점에서 이용 할 수 있는 쿠폰으로 만들어 지급되었다는 소식을 들은 졸업생 및 학부모들은 “30년의 시 간을 뛰어넘은 그 정성과 사랑이 모든 학생들에게 전달되고, 내리 사랑으로 우리 아이 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번기증을 추진한 박두례 씨는 “30년 전 공부했던 교정에서 우리 아들(광일고3학년 재학 중)도 공부 하고 있다는 것은 가슴 벅차고, 자녀와 많은 부분을 공유할 수 있어서 행복하 다, “현재 광일고가 여러 가지로 어렵고 힘든 상황에 놓여 있지만, 언제나 1회 졸업생 들부터 모두가 한 마음으로 후배들을 응원해주고, 함께 해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이니 거침없이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후배들이 되 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민철 교장은 후배들을 위해 부모의 마음으로 전교생 모두에게 사랑이 전달될 수 있도록 신경써주신 정성이 참으로 고맙다, “선배들의 뒤를 이어 현재 광일고 학생들도 바른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김종영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유노윤호 다국적 팬클럽, 광일고에 장학금 기탁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 서구,『현직 직업인 만남을 통한 꿈꾸잡(JOB)』 (2019-07-14 21:10:26)
전남도, ‘훈민정음 창제 당시의 글자체’ 공인 교체 (2019-07-14 20:56:37)
김정숙 여사, 광주세계수영대회...
전남 닥터헬기, 신속․안...
2019년 국가균형발전사업 우수...
무안군 의회, 일본의 경제침략...
<김세곤칼럼>도학과 절의...
강진군-더불어민주당, 민선7기 ...
광주시 학교 밖 청소년, 인도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