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0월2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연예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상의 베스트 커플 가수 비와 김태희 결혼

17일,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결혼 발표해
등록날짜 [ 2017년01월18일 01시03분 ]
우리나라 최상의 베스트 커플 가수 비(정지훈·35세, 레인컴퍼니)와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태희(37세, 루아엔터테인먼트)가 결혼한다고 17일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와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가 발표했다.

  비는 17일 소속사 레인컴퍼니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편지에서 비는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한다"고 김태희와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는 것.

  이어서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다. 결혼식과 시간은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마무리하고자 한다. 그리하여 말씀 못 드리는 점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지난 16년동안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한다. 앞으로는 더욱더 책임감있고 겸손한 모습으로 멋진 가수와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17일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도 “배우 김태희씨와 정지훈씨가 서로의 가장 소중한 반려자로의 연을 맺을 시기이기에 현재 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린다.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 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 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다.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갖을 계획이며,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모범적인 부부로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가수 비와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태희 커풀은 2012년부터 5년간의 교제기간을 끝내고, 19일 한 성당에서 조용한 가운데 결혼하게 된다. 두 사람의 결혼은 이미 예상된 일이었지만, 예식을 불과 이틀 앞둔 17일 전격적으로 발표해 대중을 놀라게 했다.

  두 커플은 19일로 예식일을 정했다고 밝혔으며, 결혼 발표문에 나란히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치르고자 예식일 시간과 장소를 시간을 공개 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 드린다”고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조용하고 경건한 비공개 결혼식을 예고한 두 사람은 신접살림을 비의 현재 거주지자택인 서울 청담동의 빌라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하며, 신혼여행 여행도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 졌다.

 
올려 0 내려 0
강진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이데이캠페인> ‘주례 없는 결혼식’과 ‘댄스공연 결혼식’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순천, 제4회 전국 국악대전 판소리 경연대회 (2017-05-16 19:55:55)
2016, 순천·광양 예술인 교류 음악회 (2016-12-22 16:30:34)
광주시, 외국인 홈스테이 가정 ...
광주시, 도시홍보 모바일북
광주은행, 출산장려 연합모금 ...
이개호 의원, “충남도, 여의도...
광주시, 아시아 새 수출활로 개...
주승용의원,<결혼도 연애부...
<김세곤칼럼>길 위의 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