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0월2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7년“안동오픈보디빌딩대회”개최

경상북도보디빌딩협회, 안동시보디빌딩협회, 킹오브마스크조직위원회가 주최 해
등록날짜 [ 2017년10월03일 09시35분 ]

10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대한민국 몸짱들이 탈을 쓰고 펼치는 2017 안동오픈보디빌딩대회&제2회 킹오브마스크 선발대회가 경북 안동시 안동체육관 주경기장과 안동탈춤공원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일반적인 피트니스대회와는 달리 참가선수들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탈을 착용하고 출전하게 돼 이색적이면서도 축제와 어우러지는 대회로 경상북도보디빌딩협회, 안동시보디빌딩협회, 킹오브마스크조직위원회가 주최해 권영세 안동시장을 비롯한 많은 시민과 관람객이 참석해 열렸다는 것.


개회사에서 김호종 안동시보디빌딩협회장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개최하는 만큼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서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시민과 관광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보디빌딩이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사에서 천은봉 경상북도보디빌딩협회장은 “보디빌딩은 미디어계, 연예계, 등 각종 연관 산업에의 발전도 함께 동반하면서 이번 행사로 보디빌딩의 역사에 한 획을 긋는 계기가 되길 기원하다.”고 전했다.


이날 대한체육회 부회장 자격으로 참석한 한국체대 김성조 총장은 “피트니스는 몸짱을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필수적 운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2017 안동국제 탈춤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이번 대회가 선수 개개인은 발전은 물론 웅도경북의 중심인 안동시의 발전과 우리나라 피트니스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출전 종목은 남자 보디빌딩, 남자 피지크, 여자 비키니모델, 여자 비키니모델 마스터즈(40세 이상)로 나눠 순위를 가리며, 이에 따라 시상금이 주어진다.

올려 0 내려 0
이데이뉴스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안동 봉정사대웅전’ 국보로 승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2회 순천시장배 머슬 & 피트니스 대회 (2017-10-13 17:33:07)
울진,‘죽변야구장’개장 (2017-09-17 07:06:21)
전남정보문화산업흥원-한국어뮤...
광주사직도서관, ‘시인 나희덕...
광주시, 2017년 두 번째 정상 ...
<김세곤칼럼>허준과 「...
광주시, 주거생활문화박람회
울산남구, 생활요리 체험교실 ...
제37차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