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18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세계수영대회 입장권, 영광군, 남구청 등 13개 기업·단체 참여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등록날짜 [ 2019년06월21일 19시44분 ]


[ 더 큰 세상(正論直筆)위해 구독 YOU ME 클릭 ]


광주광역시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는 21일 오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영광군 2500만원, 남구청 등 13개 기업·단체 6006만원, 광주의용소방대연합회 4077만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차례로 가졌다.

이날 입장권 전달식에는 이용섭 시장과 김준성 영광군수, 김병내 남구청장, 이기엽 광주의용소방대연합회장, 김복례 여성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영광군과의 입장권 전달식에서 “세계 5대 메가스포츠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며 세계수영대회를 영광구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홍보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개최된 광주광역시 남구청과의 입장권 전달식에서는 김병내 구청장을 비롯해 최일기 지오그룹 회장, 하상호 빅스포 대표, 김경묵 남구주민자치협의회장 등 13개 기업·단체가 동참했다.

김병내 구청장은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진심으로 바라며 남구민의 힘을 아낌없이 보태겠다”며 “앞으로 대회 홍보는 물론 마스터즈대회 참여와 안전·홍보 분야도 별도 계획을 세워 지속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광주의용소방대연합회와의 입장권 전달식에서 이기엽 연합회장은 “이번 입장권 구매는 광주, 대구 등 영·호남에서 함께 광주수영대회에 동참하고 있다”며 “광주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에 동참 할 수 있어서 오히려 감사하게 생각하며 수영대회 기간 동안 광주소방의용대가 할 수 있는 모든 역할을 열심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의용소방대연합회는 민간 소방 봉사조직으로 이번 수영대회 기간 동안 시민서포터즈 143명·자원봉사자 54명이 봉사활동을 펼치며, 개폐회식에서도 200여명이 안전지킴이로 활동하는 등 질서유지·교통관리 등의 역할을 전개한다.

이용섭 시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노고가 많으시고 어려운 여건에도 영광군, 남구청과 기업·단체, 의용소방대에서 수영대회 성공을 위해 입장권을 구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광주시민과 영광군, 남구민의 성원에 힘입어 대회를 꼭 성공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입장권 구매의 열기가 더해지면서 현재까지 입장권 판매율은 판매수량 기준 55.9%, 금액대비 62%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종영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광주수영대회 ICT 체험관 운영
이용섭 광주시장,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주한 외국대사 협조 요청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수영대회 ICT 체험관 운영 (2019-06-24 10:38:38)
광주남구, ‘규제입증 책임제’ 운영 (2019-06-15 08:36:44)
이용섭 광주시장, 수질사고 현...
<김세곤칼럼>부패는 망국...
"忠孝里" 제 230+1주년 "行事"
‘죽음, 그 달콤한 유혹과의 ...
‘전도자 코칭 노트’ 출간
나주시, ‘임산부 친환경 농산...
2019년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