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남, ‘내일로 88 섬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8월 8일 섬의날 기념행사 앞두고 SNS 홍보 활동
등록날짜 [ 2019년07월09일 20시25분 ]

전라남도는 오는 88일 제1회 섬의 날 기념행사로 치러지는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홍보를 위해 전국에서 청년 88명이 참가한 가운데 내일로 88 섬 서포터즈발대식을 9일 목포역 광장에서 개최했다.

 

내일로 88 섬 서포터즈는 섬의 날을 기념하는 의미로, SNS 활동이 활발하고 섬과 여행에 관심이 많은 전국 88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810일까지 한 달간 제1회 섬의 날 행사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을 홍보하고, 우리나라 섬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는 역할을 한다.

 

개인 SNS에 제1회 섬의 날 기념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관련 정보와 섬 여행정보 등을 포스팅해 온라인상에 퍼뜨리는 홍보전도사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개인 SNS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SNS의 업데이트 정보를 링크하는 등 온라인 연계 홍보활동도 하게 된다.

 

발대식 후 서포터즈단은 목포 사랑의 섬 외달도팸투어를 통해 맛이 있고, 놀이가 있고, 재미가 있는 섬 여행의 무한한 매력을 포스팅하는 것으로 첫 활동을 시작했다.

 

양근석 전라남도 해양수산국장은 발대식에서 1회 섬의 날 행사를 비롯해 섬에 대한 여러 정보를 다양한 채널로 공유하고 홍보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섬의 가치와 중요성을 SNS 등을 통해 국민들이 공감토록 활동해달라고 당부했다.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은 제1회 섬의 날을 기념해 만남이 있는 섬, 미래를 여는 섬이라는 주제로 88일부터 10일까지 목포시 삼학도에서 열린다. 섬 주민은 물론 일반 국민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축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강대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목포․신안, 제1회 섬의날 공동 개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암군, 다문화가족 폭력피해 예방 및 정착 위한 각종 정책 추진 (2019-07-10 08:00:27)
순천시, 주암 궁각 유기농생태마을 체험장 준공 (2019-07-09 11:53:40)
김정숙 여사, 광주세계수영대회...
전남 닥터헬기, 신속․안...
2019년 국가균형발전사업 우수...
무안군 의회, 일본의 경제침략...
<김세곤칼럼>도학과 절의...
강진군-더불어민주당, 민선7기 ...
광주시 학교 밖 청소년, 인도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