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진행

고흥의 멋과 맛을 모두 느끼기엔 한달도 짧다!!
등록날짜 [ 2019년07월13일 21시23분 ]

고흥군(군수 송귀근)이 지난 6월부터 시작한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프로그램이 참여자들의 호평 속에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고흥군은 군에서 운영하는 숙소인 팔영산 자연휴양림, 마복산 목재문화체험장 및 마을에서 운영하는 전라남도 가고싶은 섬연홍도 펜션까지 3곳을 숙소로 지정하고, 팔영산 편백치유의 숲 테라피센터와 연계하여 여행 콘셉트를 치유힐링으로 정했다.

고흥군은 2250여명 신청자들에게 고흥 관광 홍보 과제를 부여하고, 참가자들은 여행 중 실시간으로 SNS나 온라인 매체를 통해 후기를 올림으로써 고흥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다.

특히, 첫 번째 여행 참가자 남 모 씨가 mbc 라디오 여성시대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사연을 보내고, 해당 사연이 방송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참가자들은 분청사기 만들기, 목재 가공 체험, 편백 스파 체험, 숲 치유 프로그램 참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고흥의 매력에 빠져들었으며, 치유와 힐링의 멋진 추억으로 간직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고흥군은 국립공원 팔영산과 나로도 봉래산의 울창한 편백 숲이 더운 여름의 열기를 식혀주고, 소록도와 나로우주센터, 거금도 해안일주도로 등의 관광명소와 함께 유자와 활어, 한우 등 싱싱하고 품질이 우수한 농수축산물이 풍성하여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등 고흥의 멋과 맛을 즐기기에는 한 달이 짧게만 느껴질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강한빛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고흥군민 100인 토론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9년 영광 가마미해수욕장 개장 (2019-07-13 21:29:43)
광주동·서부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예방 나서 (2019-07-13 10:44:30)
김정숙 여사, 광주세계수영대회...
전남 닥터헬기, 신속․안...
2019년 국가균형발전사업 우수...
무안군 의회, 일본의 경제침략...
<김세곤칼럼>도학과 절의...
강진군-더불어민주당, 민선7기 ...
광주시 학교 밖 청소년, 인도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