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2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연예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스팀 유리•승환•진곤•디모데 2019 에스팀 팬미팅 GO TO SCHOOL’

춤과 노래, 다양한 코너와 특별한 이벤트 등 팬들을 위한 알찬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등록날짜 [ 2019년08월26일 13시39분 ]


[ 더 큰 세상(正論直筆)위해 구독 YOU ME 클릭 ]


 

지난 24일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에스팀 소속 유리, 김승환, 김진곤, 앙자르디 디모데의 첫 팬미팅 ‘2019 에스팀 팬미팅: GO TO SCHOOL’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팬미팅은 춤과 노래, 다양한 코너와 특별한 이벤트 등 팬들을 위한 알찬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유리의 랩, 승환과 진곤의 귀여운 댄스 등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와 멤버 각자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토크타임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갔다.

 

특히 유리, 김승환, 김진곤, 앙자르디 디모데는 이번 팬미팅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을 선보여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팬들 역시 슬로건 이벤트를 통해 멤버들에게 뜨거운 화답을 보냈다. 

 

또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엔터테이너 박재민이 참석해 팬미팅 진행을 맡아 특유의 입담과 재치있는 진행솜씨로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끼와 재능, 화려한 비주얼까지 갖춘 만능 모델테이너임을 입증한 유리,김승환, 김진곤, 앙자르디 디모데는 "저희를 위해 마련된 이 자리가 정말 행복하고, 자리를 빛내주신 팬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더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팬미팅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근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며 팬층을 넓힌 유리, 김승환, 김진곤, 앙자르디 디모데는 프로그램 종영 이후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각종 방송, SNS, 유튜브, 매거진, 광고 등 모델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강하늘아름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연예인 셰프 홍석천, 광주맛 전도사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호야’ 유채원, 에스팀 모델 전속 계약 (2019-07-04 23:14:27)
[류석춘/연세대 사회학과 교수]...
양철단장과 기세규 선생의 허튼...
전남문화관광재단, 경북문화관...
제19회 국제 연안정화의 날 개...
마재윤 제15대 전남소방본부장 ...
영광군, 공직자 공공데이터 및 ...
이용섭 광주시장, 제27회 임방...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