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04월0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형배, 故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 참배...권양숙 여사 예방

“내년 총선은 노무현이 꿈꿨던 ‘사람사는 세상’을 향한 중요한 계기 될 것”
등록날짜 [ 2020년01월02일 10시37분 ]

민형배 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경자년(庚子年) 첫날인 11흔들리지 않는 나라, 더 당당한 광주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민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530분께 광산구 광주여대 입구에 도착해 이용빈 광산구갑 예비후보를 비롯한 지지자들과 함께 어등산 해맞이 산행을 하며 총선 승리의 각오를 다졌다.

 

민형배 이용빈 두 후보는 지지자들과 함께 산길을 오르면서 마주치는 시민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뜻을 전하며 새해인사를 건넸다.

 

이들은 오전 7시께 해맞이 산행을 마무리하고 등산로 입구에서 새해맞이 떡국 봉사를 하고 있는 바르게살기 광산구협의회 회원들을 격려하고 시민들에게 새해 인사를 했다.

 

민 후보는 나쁜 정치를 소멸시키고 좋은 정치가 만개하도록 2020년 새해를 알차게 설계하겠다진실-성실-절실 3실의 마음으로 시민들과 언제나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민 후보와 지지자들은 어등산 해맞이 산행을 마치고 경남 김해 봉하마을로 이동해 ()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하고 이해찬 당대표 등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와 함께 권양숙 여사를 예방했다.

 

이 자리에서 민 후보는 노 전 대통령께서 뿌려놓은 씨앗 덕분에 국민들이 공수처법 통과, 검찰개혁 등 여러 가지 긍정적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내년 총선이 대통령께서 꿈꿨던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민형배 후보는 2006년 노무현 대통령에게 발탁돼 청와대 국정홍보 행정관·인사관리 행정관을 거쳐 2007년 사회조정 비서관으로 일했던 대표적인 노무현맨이다.

저작권자 ⓒ 이데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이 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민형배, 첫 시민보좌관 간담회
민형배, “공수처법! 국회가 국민들에게 준 연말 선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형수, 국도 35호선 우회도로 개설 추진 (2020-01-03 01:00:00)
민형배, “공수처법! 국회가 국민들에게 준 연말 선물” (2020-01-01 21:13:45)
영광군, ⌜영광 꽃길여행&...
영광문화예술의전당 <경셩유...
나주시, 서비스 개선위해 ‘시...
장성군 백양사 고불매 ‘절정’
광주 남구, ‘백운광장 미디어...
광주시, 라이즈사업 수행 17개 ...
노관규 순천시장, “그린바이오...
현재접속자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