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2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연예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수애, 추석맞이 5천만 원 기부

배우 수애, 독거노인에게 식료품 키트, 겨울철 추위 대비 난방비, 방한용품 지원 위해 굿네이버스에 전달
등록날짜 [ 2020년09월30일 11시25분 ]

배우 수애가 추석 명절을 홀로 지내야 하는 독거노인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29일(화) 밝혔다.

배우 수애는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더 큰 외로움을 겪고 있을 독거노인이 추석 명절을 따뜻하게 나기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했다고 굿네이버스에 전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독거노인을 위한 식료품 키트, 겨울철 추위를 대비하여 난방비, 방한용품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수애는 지난 2월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 예방용품 지원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지속해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심리적 어려움이 더해진 소외된 이웃에게 배우 수애 씨의 나눔이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추석을 앞두고 전해주신 나눔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사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한편, 굿네이버스는 추석을 앞두고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조손 가정, 저소득 한부모 가정 등 위기 상황에 놓인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외로운 추석, 포근함을 채워줄 당신에게’ 캠페인을 전개한다. 홈페이지(www.goodneighbors.kr)를 통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강대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월남에서 돌아온 새까만 김상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웅시대’ 광주·전남지역 회원, 사회복지기관에 쌀과 컵라면 전달 (2020-11-07 08:16:44)
배우 김현주, ‘아이들 편에서 들어주세요’ 캠페인 동참 (2020-08-03 08:54:40)
광주시교육청, 퇴직공무원 인사...
서울시 관악구, 포스트 코로나 ...
전남, 2022년 산림소득 공모사...
광주시, 열린 시립점자도서관 ...
광주시, 녹색도시 전환위해 대...
광주 북구, 우수저류시설 설치 ...
광주서부교육지원청, 광산구 선...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