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0월21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광군·희망을나누는사람들 MOU협약 및 장학금 전달

김준성 군수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께서 지역 아동청소년을 위해 희망나눔장학금과 컴퓨터등 전달해 줘 감사드린다.”
등록날짜 [ 2021년06월30일 10시42분 ]

영광군(군수 김준성)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은 지난 29일 「2021년 희망나눔장학금후원을 위한 MOU협약식 및 장학금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영광군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희망나눔장학금 후원을 위한 MOU협약을 체결하여 학교생활에 모범적인 초·중 학생 22명에게 매월 5만 원씩 24개월을 지원하기로 약정하였고 100만 원 상당의 컴퓨터를 5명의 학생에게 전달하였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전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나눔생필품 및 희망나눔장학금등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공익단체로 지난 5월에는 3억 원 상당의 장난감을 아동들에게 전달하여 활력이 넘치는 지역을 만드는데 공헌 하였으며 이번에는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이 교육복지혜택을 누리도록 장학금을 지원하였고 4차 산업시대에 앞서나가는 인재육성을 위해 컴퓨터를 전달하였으며 앞으로 총 2억3천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등을 지원하기로 협약하였다.       

 

 김정안 회장은 “아이 하나를 기르기 위해 지역이 모두 나서야 하는 교육복지에 (사)희망을 나누는사람들이 힘을 보태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고 우리의 작은 사랑이 자라나는 우리아이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어 어려운 상황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꿈을 펼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성 군수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께서 우리 지역아동청소년을 위해 희망나눔장학금과 컴퓨터등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지역에서 배출한 인재들의 면면을 보면 우리지역은 인재육성의 저력이 있는 지역으로 이번 후원해주신  희망나눔장학금은 우리 아이들이 나라와 이웃을 위해 헌신·봉사하는 인재로 자라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김종영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영광군, 장마철 대비 농작물 관리 점검
김준성 영광군수,「태청산 산림휴양레포츠 파크」조성 현장 방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순천시, 2021년 하반기 정기인사 (2021-06-30 22:42:13)
광주중앙도서관 석봉도서관, 종합자료실 완공 (2021-06-30 10:29:13)
<김세곤칼럼>잃어버린 10...
광주서부교육지원청, ‘워킹토...
2021년 정율성 음악축제 개최
광주시, 수련시설 ‘월봉서원 ...
김영록 전남도지사, “고흥, 우...
영광군, 2021 소금박람회 천일...
나주시, 신규 공직자 임용식과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