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송정도서관이 오는 31일~12월22일 주 1회 16주 동안 운영하는 2021년도 하반기 성인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1일 광주송정도서관에 따르면 하반기 성인문화강좌는 ▲서예교실Ⅰ·Ⅱ ▲필라테스&요가 ▲생활요가 ▲연필풍경스케치 ▲캘리그라피&천아트 ▲영어회화 초급 등 7개 강좌로 구성된다.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 중 ‘연필풍경스케치’ 강좌는 연필과 스케치북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배울 수 있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그림에 집중하며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신규 강좌로 개설했다.
하반기 성인문화강좌의 수강신청 기간은 오는 3~27일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광주송정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또는 문헌정보과 방문을 통한 접수 모두 가능하다.
수강료는 강좌 당 5만 원이다. 수강료 감면 대상자는 무료 또는 50%의 수강료만 납입하면 되고,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궁금한 사항은 광주송정도서관 문헌정보과(☎ 062-940-8932)로 문의하면 된다.
광주송정도서관 김정희 관장은 “광주송정도서관은 시민들이 안전한 교육환경에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