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2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용섭, ‘광주행복 1번가’ 운영

접수된 불편사항 시장 취임 후 100일 이내 해법 제시할 계획세워
등록날짜 [ 2018년05월09일 15시28분 ]

이용섭 예비후보는 9일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광주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겪고 있는 불편사항을 시민들로부터 직접 접수받아 해결해드리기 위해 광주행복1번가를 개통하게 됐다광주시장에 당선되면 취임 100일 이내에 해법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광주행복 1번가는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각종 불편사항과 이를 해소하기 위한 정책제안을 접수받는 시민 소통 온라인 플랫폼이며, 이는 시민들의 삶을 바꾸는 첫 시장이 되겠다는 약속을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서 시민들의 소소한 생활불편사항을 해결해 시민이 행복한 광주를 만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광주 시민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온라인 창구를 통해 의견을 쉽게 제안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온라인 플랫폼(http://bit.ly/ivyuncle) 접속 후 생활불편사항 등을 접수하면 된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이용섭 후보 공식 SNS 계정이나 온라인 고객센터(카카오톡 ‘@광주행복1번가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온라인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접수에 익숙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용섭 후보 선거캠프 담쟁이 경청서포터즈에 전화(062-380-0613)를 걸어 접수할 수 있는 길도 열어놓았다.

 

앞으로 시민 불편사항 접수현황을 정기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며,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용섭 후보와 시민들이 허심탄회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장도 마련된다.

 

613일 선거에서 광주시장에 당선되면 접수받은 불편사항에 대한 해법을 취임 100일안에 제시할 계획이다.

 

이용섭 후보는 그동안 1자리 2용섭의 12대 정책공약을 통해 광주발전 정책들을 발표하였고 앞으로 선거운동 기간 중에는 시장에 당선되면 광주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대책과 정책들을 바로 시행할 수 있도록 두 가지 경로(two-track)를 통해 시민과 소통할 예정이다하나는 오늘 발표되는 온라인 시민불편 플랫폼을 통해 시민들의 생활고충을 파악하고, 다른 하나는 이미 시작된 광주시 주요현안 집중 점검 현장투어를 통해 현장의 문제점을 파악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강대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이용섭, '시민불편 접수 플랫폼' 다양한 관심표명
이용섭, ‘첨단산단경영자협의회’ 간담회 참석
이용섭, 장애어린이 돕기 벼룩시장 방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바른미래당 전남도당, 1차 공천 확정 (2018-05-09 22:00:34)
천정배,‘미세먼지 취약계층 보호법’ 대표발의 (2018-05-08 23:35:44)
광주시교육청, 2021년 퇴직교원...
김진만 ‘청산녹수’ 대표, 전...
전남도, 행안부형 마을기업 전...
광주 남구, 개청 26주년 기념 ...
순천시, 지역 관광 전문가들과 ...
광주시 쓴소리위원회 4차 회의 ...
나주 ‘금성산’ 시민공원조성 ...
현재접속자